이승윤(가수) 마이너 갤러리

(171) 나비야 청산(靑山) 가자

강지영 갤러리Published: 2024-11-14 14:36:37
Share
Share this with Close
Messenger Pinterest LinkedIn

정기국회 개회를 하루 앞두고 국회 다수당 대표가 단식이라니.

실패한 싸움으로 폄훼하지도 않는다.진짜로 목숨을 건 것이든 아니든 멈춰야 한다.

(171) 나비야 청산(靑山) 가자

두 사람이 단식을 말렸다는 얘기는 없다.교도소 면회실에 두 사람이 마주 앉아 대화하는 장면이 24분간 이어진다.샌즈는 1981년 3월 북아일랜드 메이즈 교도소에서 단식에 돌입했다.

(171) 나비야 청산(靑山) 가자

그날 이해찬 민주당 상임고문도 이 대표를 찾아갔다.신이 제게 벌을 내릴까요? 자살뿐 아니라 무모함에 대한 벌도 내리겠지.

(171) 나비야 청산(靑山) 가자

(바비 샌즈) 혹시 거룩한 희생을 꿈꾸나? 제가 그걸 바랄까요? 자네와 투사들은 생명을 존중하지 않아.

마거릿 대처의 영국 정부는 다섯 요구사항 중 세 가지(수형자끼리 교류.단식 이유가 궁금해서 당시 발언 전문을 찾아봤다.

YS의 단식이 철옹성 같던 전두환 독재에 균열을 냈다.동조 단식이 국내외에서 이어졌다.

전두환 정권의 언론 통제로 YS의 단식 돌입을 보도한 국내 언론사는 없었다.나는 국민 여러분께 전달될 수 있을지도 모르는 이 글을 쓰고 있습니다.

Share this story on

Messenger Pinterest LinkedIn




공병 1332개로 만든 트리 전시사회 취약계층 위해 28년째 김장 나눔"연금개혁 후 늘 선거서 패배? 잘 소통하면 그럴 일 없어"20년 만의 국회 전원위원회복지車 기부…공기정화 지원 …재능은 달라도 이웃사랑은 하나처음 공개된 북한인권보고서20년의 베팅, 윤 대통령 방미와 신냉전 동맹미국 도청 문건에 분노하는 분에게선배들이 쟁취한 ‘프리미엄 라벨’바둑판의 '걸크러시' 최정 "남녀 세계대회 우승할 것"어느새 어린 학생들까지 위협하게 된 마약소나무를 베야 숲이 산다미국은 도·감청 해명하고, 동맹에 악영향 없도록 해야“개 식용방지법은 손흥민 차별예방법일 수도”‘마술피리’의 반전“술은 입으로 들고, 사랑은 눈으로 든다”모든 AI에 자비심을 장착하자끝나지 않은 디아스포라의 노래입점 브랜드에 맞춤 컨설팅 강화여에스더 부당광고 결론에…홍혜걸 "입도 벙긋 못하냐" 발끈공병 1332개로 만든 트리 전시'깨끗한 등본'의 배신, 17억 대출 있었다…한푼 못받는 전세사기한·미 훈련에 짜증 났나? ‘훈련 막아서기’ 직접 뛰어든 김정은독립운동부터 산업화까지, 한국현대사 거봉들학폭이 장난이었다는 아이들“40대는 이룬 게 없는 것이 정상이다”“이번 시집은 내 몸의 통증, 신음과의 화해”‘천마도’ 발굴 50돌“박종철처럼 고문 받고 있어” 전직 관료의 안타까운 메모대학병원 분원 설립, 지방 의료 무너뜨려